본문 바로가기

농구

2020.11.15(일) 17:00 국내남자농구 부산KTvs 서울삼성

 

2020.11.15 (일) 17:00 부산사직체육관에서 부산KT와 서울삼성이 만납니다.

연패탈출 후 2연승을 달리고 있는 KT, 삼성을 잡고 3연승까지 달릴 수 있을까요?

 

●부산 KT

지난 LG전에서 91-75 승리를 거뒀습니다. 브랜든 브라운을 필두로 양홍석과 허훈이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하며 공격 라인에서 확실하게 득점이 생산됬습니다. 김영환 역시 11득점을 성공하며 컨디션을 끌어 올린 모습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마커스 데릭슨의 결장이 유력하지만 국내 자원들의 득점력이 물오른 모습입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11개의 3점슛을 성공시키는 양궁 농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한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삼성

지난 오리온 전에서 83-86 패배를 했습니다. 공격 리바운드를 16개나 내주는 등 김준일의 부재가 너무나도 심각한 상황입니다. 물론 직전 경기에서 아이재아 힉스가 부상에서 돌아오며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한점은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4쿼터만 되면 힉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사를 구하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뒷심을 발휘하지 못하고 패배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힉스가 돌아왔지만 여전히 삼성은 불안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준일의 부상 공백을 전혀 매우지 못하고 있고 오히려 힉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진 상황입니다. KT는 국내 선수들의 슈팅 컨디션이 매우 안정적이며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모습이기 때문에 KT가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