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

2020.11.15(일) 17:00 국내남자농구 안양KGC vs 전주KCC

2020.11.15 (일) 17:00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안양KGC와 전주 KCC가 만납니다.

치열한 선두권 경쟁중인 양 팀 어느 팀이 경기를 잡고 연승 분위기를 이어갈까요?

 

●안양 KGC 인삼공사

지난 KT전에서 79-82 패배를 당했습니다. 팀의 핵심인 오세근 선수의 기복이 계속 심한 모습을 보이며 들쑥날쑥한 경기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세근이 부진하니 골밑을 장악할 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브랜든 브라운이 매 경기 맹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이 번 경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데이비스에게 인사이드에서부터 엄청난 약점을 드러내며 대량 실점을 내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주 KCC

지난 전자랜드 전에서 83-77 승리를 거뒀습니다. 타일러 데이비스와 라건아를 앞세워 골밑을 완벽하게 장악했고, KGC는 골 밑에서 엄청난 약점을 드러내는 팀입니다. 이미 골 밑 싸움에서 KCC가 이겼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 또한 송교창과 이정현 등 팀의 핵심 전력들이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며 팀 공격을 확실하게 이끌고 있습니다. 골 밑에서 우위를 점하고 국내선수들이 안정적으로 점수를 뽑아내는 패턴이 이번 경기에서도 나올 것이며 승리를 따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골 밑 싸움에서부터 KCC가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데이비스와 라건아로 구성된 라인은 어떤 팀이 오더라도 공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KCC는 평균 75.8점으로 수비력에도 강점을 보이는 팀입니다. KCC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