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9(목) 19:00 국내남자배구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2020.11.19 (목)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삼성화재와 대한항공이 만납니다.
연패탈출한 삼성화재, 연승끊긴 대한항공 그래도 강팀인 대한항공이 승리할까요?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11/14 현대캐피탈 원정에서 3:0 셧아웃으로 연패에서 탈출했습니다. 바르텍 14득점 신장호 8득점 김정윤 7득점 김우진 9득점을 기록하며 고른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황경민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긴했으나 다른 선수들의 활약으로 승리한 경기입니다. 하지만 삼성화재가 실력으로 경기를 잡았다고 하기에는 당시 상대팀인 현대캐피탈의 경기력이 너무나 형편없었습니다. 직전 경기 승리를 통해 이번 경기 연승을 노리겠지만 계속해서 황경민의 컨디션이 떨어진다면 승리는 장담하기 힘들고 바르텍에게 편중된 공격비중의 개선이 필요한 만큼 향후 일정에서 황경민의 컨디션 회복 여부가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11/14 한국전력 원정에서 1:3 세트 스코어로 패배했습니다. 정지석, 비예나, 곽승석이 모두 출전하고 오은렬의 부상외에 별도의 부상이 없었으나 패배한 경기입니다. 한국전력 상대로 강세를 보이는게 당연했지만 하필 이경기에서부터 신영석이 한국전력에 합류, 몇번의 공격이 신영석에게 막히며 비예나가 결정적인 상황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줘 경기 흐름을 내줬습니다. 비예나의 공격패턴이 지난 시즌보다 더 잘 읽히며 상대팀에게 잘 막히는 모습이 자주 연출되면서 비예나의 공격패턴 변화가 필요해보입니다. 여기에 직전 경기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 한선수의 컨디션 회복도 중요합니다.
직전경기 한국전력에게 패배를 당한 대한항공입니다. 하지만 신영석의 갑작스러운 합류 및 비예나의 부진으로 인해 이래저래 경기의 흐름이 무너진 대한항공. 여기에 직전경기 주전센터 한선수의 부진도 나왔기에 패배는 불가피했었던 게임이었고 강팀이라고해서 시즌 모든 게임을 다 잡아내는 것은 아니었다는 점에서 직전경기의 패배와는 별개로 이번에는 다른 게임을 가져나올것으로 기대되는 대한항공입니다. 원정팀 대한항공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대한항공 승 or 저득점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