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02:55 유로파리그 린츠 토트넘
2020.12.4 (목) 02:55 TGW 아레나 경기장에서 린츠와 토트넘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케인, 라멜라, 비니시우스 부상인 토트넘, 믿을건 손흥민 뿐일까요?
●린츠
J조에서 3위입니다. 성적은 4경기 2승 2패, 5득점 8실점입니다. 조에서 1위를 달리는 원정팀과 승점 차이는 3점입니다. 이번에 승리, 무승부의 결과가 생긴다면, 조에서 2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남아있는 일정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리그에서 하위 전력인 알타흐를 만나 3대0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주전 자원들의 체력적인 안배가 된 상황입니다. 1선에서는 공격수 라구즈 선수가 중점이지만, 현재 이탈했습니다. 라이트 윙어 에게슈타인 선수, 왼쪽 날개인 발리치 선수, 오른쪽 날개인 그루버 선수를 조합해서 1선으로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패널티 박스 내에서 존재감이 있을 만한 선수는 없습니다. 대부분 공간을 침투하거나 속도전에서 능하다고 할 수 있는 자원들입니다. 원정팀은 뒷공간에 노출은 꺼리기에 공격적인 효율이 높아지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1골은 만회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J조에서 1위입니다. 성적은 4경기 3승 1패, 10득점 2실점입니다. 예상외로 선전하고 있는 앤트워프팀으로 인해서 승점은 같은 상황입니다. 조에서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5차전과 6차전에서 좋은 성적이 필요합니다. 현지에서 평가는 이번 시즌에 프리미어리그의 우승컵을 가져오는 것이 좋은 상황이라는 평가로 페이스는 좋습니다. 원정이라는 점이 있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우위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리뉴 감독이 수비수 알더베이럴트 선수의 부상을 치명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비수 탕강가 선수, 산체스 선수로 센터백이 조합될 것으로 보여 안정적인 모습과는 거리감이 있습니다. 미드필더 윙크스 선수, 로 셀소 선수의 활동하는 반경에 대한 제한으로 3선과 4선에 대한 밀도를 높일 것으로 보입니다. 홈팀의 성향은 호전적이기에 운영의 효율이 높아지는 가능성에 대한 부분은 열렸습니다. 침투, 라인을 깨는 능력이 좋은 공격수 비니시우스 선수, 손흥민 선수를 활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리뉴 감독의 말에 따르면 미드필더 알리 선수, 모우라 선수, 수비수 산체스 선수, 미드필더 베일 선수, 로 셀소 선수, 공격수 비니시우스 선수를 활용할 것으로 말했습니다. 정상적인 전력에 비해 75%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골 이상으로 차이가 나는 것에 대해서는 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정팀은 유로파리그에서 조별 리그에 나서면 주전 선수들을 출전시키지 않고 아끼는 모습입니다. 홈팀은 매우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이나 원정팀이 수동적으로 운영하면서 홈팀의 효율에 대한 부분을 낮출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하게 운영하는 패턴이 있는 원정팀이 근소하게 리드할 것으로 보여 이번 린츠 토트넘전은 원정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그러나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으리라고 보입니다. 2.5 기준 오버를 예상합니다.
2.5 기준 Over
스포츠분석정보공유방★
스포츠분석 스포츠정보공유
open.kakao.com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 자유롭게 들어오셔서
서로 의견 공유하면서 지내실 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