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2020.11.24 (화) 22:00 AFC 챔피언스리그 퍼스글로리 vs 울산현대

 

20.11.24 (화) 22:00 카타르 중립구장에서 퍼스글로리와 울산현대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퍼스글로리

지난 상하이 선화와의 경기에서 1-2 패배를 당하면서 ACL 2연패에 빠지게 됬습니다. 포백이 안정감있는 수비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ACL에서 평균 1.5 실점 중 입니다. 중원에서의 조합을 MF 퓨즈, 월슨으로 구성하고 있는데 두 선수들이 모두 수비보다는 공격쪽에 치우친 모습이라 중원 경쟁에서 밀리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도 비슷한 문제를 반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자국리그에서는 파괴적인 모습을 보여준 공격라인이 ACL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ST 포르나롤리, 디아고스티노 모두 침묵하고 있고 지난 경기에서도 아스프로포타미티스가 골을 넣었을 뿐 다른 공격 자원들은 침묵했습니다. 그나마 다른 선수들의 몸상태와 경기감각이 올라왔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울산 현대

지난 상하이 선화와의 경기에서 3-1 승리를 기록하면서 ACL 무대 2경기를 연속으로 무패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1실점을 허용했지만 GK 조현우, DF 홍철, 박주호가 모두 자리를 비운 상황에도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인 수비력이였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세 선수의 결장이 확실해졌는데 퍼스글로리의 공격 라인이 워낙 부진하고 있기에 무실점의 경기까지 노려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수비력은 떨어졌으나 공격력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 중 입니다. FW 이청용이 부상에서 복귀를 하며 더 많은 득점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고 ST 주니오 집중 견제를 받는 동안 생기는 빈 공간을 2선 선수들의 침투력으로 많은 득점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MF 윤빛가람이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화력을 보여줬고 퍼스글로리의 수비가 강한편이 아니라 이번 경기에서도 대량 득점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퍼스글로리는 공 수 모두 ACL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전력이 못됩니다. 반면에 울산현대는 조현우의 빈자리를 메우긴 힘들겠지만 홍철과 박주호의 빈자리를 데이비슨이 잘 메꾸고 있습니다. 또 한 리그에서 보여주던 화력있는 공격력은 ACL에서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어 이번 경기에서 승리와 함께 다득점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울산 현대 승

2.5기준 Over

open.kakao.com/o/sDDd8XHc

 

●스포츠분석정보공유방●

라스정보공유방입니다.

open.kakao.com

코드 5988